MY MENU
제목

[동북아역사재단] 2022 동북아역사재단 연례 국제학술대회 프로그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09
내용

동북아역사재단은 오는 8월 11일(목)~12일(금) 양일간 서울 시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에서 “2022 동북아역사재단 연례 국제학술대회(영문명: 2022 NAHF Annual Conference)”를 개최합니다. 동북아역사재단은 역사와 문화가 무기화되고 있는 오늘날의 동북아시아 국제 정세를 엄중히 인식하고, 동북아시아의 다양한 역사 문제에 대해 엄밀한 학술성을 유지하면서도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올해부터 매년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합니다. 동북아역사재단 연례 국제학술대회의 올해 주제는 "동아시아에서의 문화와 전쟁"입니다. 동북아역사재단은 연례 국제학술대회의 개최를 통해 향후 다양한 동북아시아 역사 문제에 대해 학술적 논의를 주도하고, 더 나아가 동북아시아의 역사 갈등을 장기적인 시각에서 해결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2022 동북아역사재단 연례 국제학술대회는 대면&비대면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학술대회장(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 직접 오셔서 대면으로 참석하시는 것은 물론 대환영이지만,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참여하시는 것도 적극 권장드립니다. 비대면 참가를 희망하시는 선생님께서는 재단 학술대회 이메일(conference2022@nahf.or.kr)로 참가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 희망자에 한하여 Zoom Link를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참가 신청 시 본인 성함과 소속을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의 상세 내용은 첨부한 포스터와 프로그램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